MBC 일산 Dream center에서 있었던 위대한 탄생의 첫방송.
멀긴 했으나 금요일 밤이라 부담없이 다녀왔습니다.

생방송이라 제 시간에 맞춰 시작되었고 워낙 늦은 시간에 멀리에서 하는 방송인지라 관객은 그다지 많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제대로 관객 대접 받으면서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어느 정도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한쪽 옆에서는 2PM이 등장, 대기하기 시작했습니다.
어두운 곳에 서 있고 가깝지 않아서 잘 보이진 않았습니다만, 택연이랑 찬성이는 활발하고, 우영이도 웃고 있었던 거 같은데.... 
준호도 나와있었다고는 하는데 기억엔 없네요. T_T

그리고 드디어 무대로 올라오는 2PM! >_<
역시 우리 애들은 키도, 덩치도 커서 꽉 차는 느낌이었습니다.

방송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소개 영상이 꽤 길어서 무대 위에 올라와서도 한참을 대기했습니다.
그러는 중에, 갑자기 돌아보면서 웃는 우리 준호! >_<
준호가 웃을 땐 정말 환해지는 것 같아요. 으항항.



그리고 드디어 시작된 I'll be back.
관객이 몇 안되었고, 촬영은 엄격히 금하는 분위기인지라 굳이 무리하지 않고 눈으로 아주 잘 보고 왔습니다. 
오늘은 준호가 노래를 더 짱짱하게 잘 했습니다! 점점 목이 나아지나 봅니다. =]

그 와중에도 찍힌 부분이 있길래 워낙 가려지는 부분이 많지만, 그냥 다녀온 기념 삼아서 올려봅니다.



액정도 안 보고 찍은 몰캠이라 아주 엉망입니다.
게다가 앞에 여자분들이 유난히 솟아 앉아계시고 자꾸 움직이셔서...T_T

무대를 멋지게 마치고는 마지막엔 예쁘게 인사하고 내려가더라구요.
앙영~이라고 하는 듯, 팔랑거리면서 흔드는 팔이 귀여웠습니다.
다행히 그 부분도 잠깐 찍혔습니다. =]

이걸로 2PM은 끝, 그러나 택연이는 무대가 끝나고 바로 내려와서 다시 반대쪽으로 이끌려가 땀을 닦으며 대기하였습니다.
Interviewer로 활약했기 때문에 잠시 뒤에는 무대에 다시 올라가 다섯 명의 Mentor분들에 대해 Interview한 내용의 VCR을 보고, 발표했습니다.
그리고는 다시 급하게 팔을 잡혀 끌려 내려갔습니다. 
생방송이라 급박한 건 알겠는데 너무 애 팔을 우악스럽게 잡아채서 말 그대로 무대에서 끌어내리던 Staff 분, 어련히 알아서 잘 내려올까요. 좀 예의차려서 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 와중에도 택연이는 우뚝 솟아서 정말 거인! *_*

택연이가 무대에 꽤 한참 있었기 때문에 2PM 무대가 끝난 다음부터도 지루하지 않게 방송 잘 보고 왔습니다.
촬영할 생각도 많이 안하고 간 거라서, 거의 제대로 찍은 건 없지만, 준호 웃는 거 찍힌 게 너무 예뻐서 제가 만들어놓고 백번 돌려보면서 좋아하고 있습니다. T_T 
또 오래간만에 눈으로 I'll be back 무대를 즐길 수 있어서 그것도 좋았습니다.

일산은 멀지만.... 덕분에 기분좋게 금요일을 마무리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