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性自身의 超新星Supporter's Blog(http://www.jisin-blog2.jp/choshinsei/)에 1월 21일 올라온 게시물입니다. 

지혁입니다☆☆

어제부터 시작한 초신성 응원blog (support by 여성자신) 어떠셨나요?

바로 많은 반응을 보여주셔서, 무척 기뻤습니다. ^_^
그리고, 초신성 6명을 진심으로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많다는 사실을 실감했습니다.

여성자신에서는, 어제인 20일 발매호로 그들의 컬러 포스터를 작성
지난 주의 류시원 씨를 시작으로 한류 스타 4천왕 정도는 있었지만, 신인 한류 그룹으로서는 첫시도입니다.
지금은 J-pop계에 아티스트 그룹으로 급성장한 동방신기도,
일본 CD데뷔 전에 여성 주간지에 포스터가 실렸던 일이, 없었다~고는 장담 못하지 않을까요. ♪

지금부터,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는 blog가 되고 싶으니, 잘 부탁드립니다.

그럼, 예고한 대로 오늘의 인터뷰는 지혁.

무지 미소년인데 장난꾸러기. 웃는 얼굴도 좋지만, 장난기 어릴 때의 독특한 표정이 무척이나 매력적인 남자입니다.

jisin_blog_090121_1.jpg

키: 185cm    혈액형: B형.
취미는 독서, 음악감상, 영화감상.
특기는 수영, 재즈댄스.

어제, 윤학은 일본어가 능숙하여 일본어로 답변하였습니다.
지혁은 아직 일본어를 공부 중이므로, 통역을 통해 인터뷰.

가끔은 막 외운 일본어로 말해주거나 했습니다만, 사용법이 조금...
하지만 그게 귀여웠습니다.

그럼, 지혁의 인터뷰입니다. 꼼꼼히 읽어주세요!!

나: 지금까지 일본에는 몇 번 정도 왔었나요?
지혁: 6번 정도요. 전부 일 때문이지만요. (웃음) 지금 계획 중인 것은, 이번에 휴가를 받을 수 있으면 일본에 와서, 하라주쿠나 시부야, 록본기에 놀러 가보려 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일 때문에 왔을 때는 차 안에서 거리 등을 보면서 주목하고 있었어요. 친구랑 쇼핑하고 싶어서, 돈 모으고 있어요.

나: 지혁씨는 멤버들 중에서 가장 놀림당하는 캐릭터라구요.
지혁: 아니에요~~~>_<

jisin_blog_090121_2.jpg

나: 그럼 어떤 성격인가요.
지혁: 사장님 말씀으로는, 말이 많은 것 같다고. (웃음)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지만요…
….

나: 취미는 독서라고 되어 있네요.
지혁: 사실은, 「독서」라고 대답하면, 「어울리지 않아」라고 모두 비웃을 것 같지만, 정말로 독서와 영화 감상이 취미에요. 일반적으로 연예인이 취미가 어떻게 되세요?라고 질문을 받으면, 독서나 음악감상이라고 답한다고 생각하지만요. 그래서 이런 질문을 받으면, 무지 부끄러워요. 에쿠니 가오리나 베스트 셀러 작가들을 무척 좋아해서, 시간이 없으니까, 일단 서점에 가면, 베스트 셀러 1위에서 5위까지 책을 모아서 산 후 읽고 있는데, 시나 소설도 무척 좋아해서 잘 읽고 있어요. 에쿠니 가오리의 『낙하하는 저녁』이나 『반짝반짝 빛나는』같은 소설, 진짜 좋아해요.

jisin_blog_090121_3.jpg

나: 굉장한데요!! 저보다 일본 작품을 더 많이 알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정말로 책 읽는 걸 좋아하시나봐요.
그런데, 초신성으로 일본에서 데뷔를 하는 것도 금방이라고 생각합니다만, 먼저 12월, 단독 라이브를 한 것에 대한 소감은 어떤가요? 
지혁: 지금까지 총 6번 왔었지만서도, 그 중 4번은 기획사 선배인 sg WANNABE+의 오프닝 게스트로 섰던 거라, 처음에 쇼케이스(미니라이브)를 한다고 이야기 들었을 때는 진짜 할 수 있어?라고 믿기지 않는 기분이었네요. PR도 일체 하지 않았고, 따로 앨범을 냈던 것도 아니고, 지금까지 그저 게스트로서만 무대에 섰던 저희들이 라이브라니!! 라이브 보러 와주시는 분들이 있을까?라고 기대 반, 불안 반이었어요. 그래도, 실제로 라이브를 해보고 놀랐습니다.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정말로 감사했어요. 어떤 의미로는, 미니 라이브 자체가 저희의 전환점이 되지 않았나 라고 생각되어서 무척 기쁩니다.

jisin_blog_090121_4.jpg

나: 그럼, 일본에서 잘 할 수 있다는 자신감 충분하네요.
지혁: 네! (웃음)

나: 초신성으로서 향후 어떻게 활동하겠다는 포부나 꿈이 있나요?
지혁: 우선 일본에서 데뷔하는 것이 첫번째 목표고, 꿈이어요. 또 그 후 활동해나가면서, 언젠가 1위를 하는 것이 큰 목표입니다. 다음에는 지금도 많은 분들이 저희를 응원해주시고 계시지만, 현재 모르고 계신 일본분들에게도 저희를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나: 마지막으로 자신의 매력 포인트를 알려주실 수 있나요?
지혁: 성격이요. (웃음) 솔직하고 성실해서, 우등생같은 면이 좋은 부분인 듯~ ^-^

나: 게을러지거나 하진 않나요?
(グレ는 与太者를 뜻하는 말로, 직역하자면 건달, 불량배, 게으름뱅이 정도가 됩니다.
아마 우등생같다고 하니까, 항상 우등생으로 있냐며 농담을 던진 듯 합니다.)

지혁: 가끔씩은요…… ^-^

나: B형이기도 하고 말이죠. (웃음)
지혁: B형이라고 하면, 제멋대로잖아요. B형은 그런 이미지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든 B형이 같은 성격인 것도 아니고, 뭐, B형 중에서도 좋은 B형입니다. (웃음)

jisin_blog_090121_5.jpg

나: 그렇네요. 지혁은 무척 사교적이니까요. 다만 약간 마이페이스인가? 싶기도 하지만… *_*

~ to be continued ~

내일은 광수의 인터뷰를 보내드릴테니, 기대해주세요!!

ジヒョクです☆☆

きのうからスタートした超新星応援blog(support by 女性自身)いかがでしたか?

さっそくたくさんの反響をいただき、とってもうれしいです^-^
そして、超新星の6人を心から応援している人がたくさんいることを実感しました。

女性自身では、昨日20日発売号で彼らのカラーポスターを作成
先週のリュ・シウォンさんをはじめとする韓流スター四天王クラスはあっても、新人の韓流グループとしては初の試みです。
いまやJポップ界のアーティストグループに急成長した東方神起だって、
日本CDデビュー前に女性週刊誌にポスターがついたなんて、ナッスィング~だったのではないでしょうか♪

これから、みなさんとともに作っていくblogにしたいと思っていますので、よろしくお願いいたします

さて、予告通り今日のインタビューはジヒョク

すっごい美少年なのにお茶目さん。笑顔も良いけど、おどけて見せたときのユニークな表情がとっても魅力的な男のコです。

身長:185センチ 血液型:B型。
趣味は読書、音楽鑑賞、映画鑑賞。
特技は水泳、ジャズダンス。

昨日のユナクは、日本語がお上手なので日本語で答えていただきました。
ジヒョクはまだ日本語のお勉強中ということで、通訳さんを介してのインタビュー。

たまに覚えたばかりの日本語を言ってくれるんだけど、使い方がイマイチ 
でも、そこが可愛いんです

では、ジヒョクのインタビューです。じっくりとお読みください!!

私:これまで日本には何回くらい来ているのですか。
ジヒョク:6回くらい来ています。全部仕事ですけどね(笑)。いま計画しているのは、今度お休みをもらえたら必ず日本に来て、原宿や渋谷、六本木に遊びに行こうと思っています。今まで仕事で来たときに、車の中から街並みとかを見て目をつけていたんですよ。友達とショッピングをしたいと思っているので、いま、お金を貯めているんです。

私:ジヒョクくんはメンバーのなかでいちばんのイジラレキャラなんですってね。
ジヒョク:違うよ~~~>_<

私:じゃあ、どんな性格なんだろう。
ジヒョク:社長いわく、口数が多いみたい(笑)。自分ではそうは思わないけど……。

私:趣味は読書、とありますね。
ジヒョク:じつは、「読書」なんて答えたら、「似合わない」ってみんなに笑われそうなんですけど、本当に読書と映画鑑賞が趣味なんですよ。一般的に芸能人が趣味はなんですか?と尋ねられたとき、読書や音楽鑑賞って答えると思うんですけどね。だからこういう質問をされるとき、とても恥ずかしいんです。江國香織さんやベストセラー作家が大好き、ただ時間がないので、一度本屋に行くと、ベストセラーの1位から5位までの本をまとめ買いをして読むんだけど、詩や小説も大好きでよく読みますよ。江國さんの『落下する夕方』や『きらきらひかる』とか、ホント好きです。

私:すご~い!! 私よりも日本の作品を知っているかもよ! 本当に本を読むのが好きなんですね。
さて、新星として日本デビューをするのも間近だと思いますけど、まずは12月、単独ライブをやってみた感触はどうですか。

ジヒョク:今までトータル来たんですけど、そのうち4回は事務所の先輩であるsgWANNABE+さんの前座として出演させていただいただけで、だから、最初にショーケース(ミニライブ)をするという話を聞いたときは、本当にできるのかな? と信じられない気持でしたね。いっさいPRもしていないし、とくにアルバムを出したわけでもないし、これまでただ本当にゲスト出演という形で出ていた僕らにライブなんてできるの!! ライブを観に来て下さる人はいるのかな?と期待半分、不安半分だったんです。でも、じっさいライブをやってみて驚きました。たくさんの方に来ていただきまして本当にありがたいと思っています。ある意味、ミニライブ自体、僕たちの転換期になったんじゃないかな、とふうに思えるので、ひじょうにうれしい気持ちでいっぱいです。

私:じゃあ、日本でやっていける自信は十分ですね。
ジヒョク:はい(笑)!

私:超新星として今後どんなふうに活動していければいいなといった抱負や夢はありますか。
ジヒョク:まずは日本でデビューするということが第一の目標ですし、夢ですね。またその後活動していったなかで、いつか1位を獲るということが大きな目標だと思います。あとは、いまもたくさんの方が僕らを応援してくれていますけど、現在知らない日本の方にも知ってもらえるようにこれから努力をしていきたいと思います。

私:最後に自分のチャームポイントを教えてもらいますか?
ジヒョク:性格です(笑)。素直でマジメで、優等生のところが良いところかなぁ~^-^

私:グレたりしないんですね。
ジヒョク:それはトキドキは……^-^

私:B型だしね(笑)。
ジヒョク:B型って言うと、みんな引くじゃないですか。B型といえばそうだけど、だからといってみんなB型が同じ性格じゃないですし、ま、B型の中でも良いB型ということで(笑)。

私:そうだよね、ジヒョクはとてもフレンドリーだもの。ただちょっぴりマイペースかな? って気もするけどね……*_*

~to be continued~

明日はグァンスのインタビューをお届けしますので、お楽しみ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