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Twitter

  • Skin Info
zoe
2010.11.07 20:01
오즐 감상평 (답답해서 한탄 좀...)

우영: 다 좋은데, 다리가 느리다! 아무리 대표팀이라도 여자들이랑 하면서도 느리면 우째..T_T 
        그래도 혼자 몸짓이 제대로 축구 선수! 축구 규칙도 잘 알고 슈팅 포즈나 센터링, 쓰로인, 순간적인 판단능력 등 다 좋았다. 발만 빨랐어도...
택연: 몸싸움은 잘하고, 수비는 그럭저럭 잘하더라. 그래도 주변에서 도와줬으면 좋았을텐데 너무 혼자.
찬성: 위치선정도 나름 괜찮고, 몸싸움도 괜찮고, MF 압박 좋았음. 
닉쿤: 위치선정이 발군. 인터셉트 잘해놓고 킥이 안되서, 패스가 다 불발. 진짜 안타까웠다. 
준호: 스위퍼면서 제대로 막는 걸 못 봤다. 발이 빨라서 위치선정 느린데도 일단 거기까지 제 시각에 가긴 가는데...
         발동작이 잘 안되는지 꼭 한박자씩 늦은 헛발질에 넘어지기까지. 공 간 다음에 슬라이딩 하면 뭐하니!!! 슬라이딩 백태클하다 막지도 못하고 퇴장당할 기세(...)

답답해서 정말!!!! 
우영이 제외 다들 슈팅 타이밍이 늦고, 준호는 후반에 들어와서 중앙수비 완전 열어놓고 있고! 
축덕의 피가 끓어서 뤠얼 TV 보면서 2PM한테 소리질러가며 화냈다. 으항항.
쿤-우영-찬성 삼각편대는 좋았고, 우영인 정말 축구를 제대로 할 줄 알고, 택 몸싸움 좋고, 쿤이 인터셉트는 정말 잘했는데. 
찬성이는 많이 잡히진 않았어도 정말 중원에서 제 몫을 다 한 듯.
....준호, 넌 뭐냐!! 임마!!! 축구 했다며! T_T

우영이에 준호 발을 주고 싶었다(...)
그리고 우영, 찬성 말고 까만 레깅스 뭐야T_T 
겨울 축구는 헐렁한 긴팔 유니폼에 반바지, 보호대, 축구화에 장갑이 진리인데!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MB
파일 제한 크기 : 2.00MB (허용 확장자 : *.*)
 

Valid XHTML 1.0 Transitional

Valid CSS Transitional